검색

(사)함양군장학회에 인재 양성 장학금 기탁 행렬 이어져
새마을금고 1,000만원·함양군체육회 직원일동 100만원 등 장학금 기탁
한태수 기자   |   2023-11-21

  © 편집국

 

(사)함양군장학회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함양군 새마을문고와 함양군체육회서도 장학금 기탁에 동참했다.

 

군에 따르면 지난 20일 지역 금융기관인 새마을금고 김철규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함양군청을 찾아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김철규 이사장은 “함양군의 지역 금융기관으로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상생하고자 지역의 미래세대인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함양군 새마을금고는 평소 이웃돕기 성품기탁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을 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같은날 군민들의 체력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해 다양한 체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함양군체육회 안병명 회장을 비롯한 직원들도 지역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모아 장학회에 기탁했다. 

 

안병명 체육회장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직원들이 지역 학생들을 위한 의미있는 일을 하고자 십시일반 장학금을 꾸준히 모아 매년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진병영 군수는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지속적으로 응원해 주는 분들이 있어 함양의 미래가 더욱 밝은 것 같다”며,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뉴스경남. All rights reserved.